즐겨찾기에 추가

해외건설협회
해외건설통합정보서비스
국토교통ODA사업지원
해외건설정책지원센터
중소기업수주지원센터
해외건설인재정보
해외건설e정보시스템
해외건설사이버박물관
국토교통부
외교부
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하단 주소 바로가기
센터소식 해외건설정책지원센터는 우리 해외건설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기여하는 싱크탱크가 되겠습니다.
정책기획처
제목 해외건설 클레임 강좌 시리즈 2017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17/04/25 17:50 조회 1,324회
첨부
링크

해외건설정책지원센터에서는 4월 24일(월) 해외건설교육센터에서 우리 건설업체들의 해외 프로젝트 수행 및 클레임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김&장 법률사무소와 함께 “해외건설 클레임 강좌 시리즈 2017"을 개최하였다. 동 강좌에는 법무, 기획 및 해외영업 등에 소속되어있는 우리기업 관계자들 약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영국 법률회사인 Atkin Chambers 소속 법정변호사들이 Back to Basic- International Construction Contract, The Rules of the Game의 주제로 건설계약 클레임 관련 핵심 쟁점과 분쟁 해결 방안에 대하여 발표하였으며 해당분야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되었다.

 

동 클레임 강좌는 현재 우리 업체들의 현안인 중동지역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클레임과 분쟁에 관련하여 년 중 5회에 걸쳐 진행 될 예정이다.

 

해외건설정책지원센터는 지난해 3월에도 영국의 국제건설 분야 전문 법률회사인 Corbett & Co와 함께 「국제건설 계약 및 클레임 세미나」를 개최하여 큰 호응을 받은바 있으며, 금년에도 “해외건설 클레임 강좌 시리즈”를 통해 우리업체들의 해외건설 리스크 관리 역량 제고와 산업 내실화를 위한 정책수립을 적극적으로 지원해나갈 계획이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